지속적인 서비스개선을 위한 직원교육September 16, 2014/in NANA news/by 하나감정평가법인2014년 7월 1일 개설된 하나감정 고객만족센터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만족도 모니터링 결과를 바탕으로 2014년 9월 15일 직원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. 고객님의 격려와 조언을 힘입어 서비스개선을 위해 힘쓰는 ㈜하나감정평가법인이 되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. https://en.haac.co.kr/wp-content/uploads/2018/02/n010.jpg 525 700 하나감정평가법인 /wp-content/uploads/2018/02/HANA_0001.png 하나감정평가법인2014-09-16 14:42:142018-02-07 14:51:11지속적인 서비스개선을 위한 직원교육